EZ EZViwe

대신證 ‘꼬박꼬박 월적립형 서비스’ 출시

안정적 자산 투자, 최소 연 4.5%+보너스금리

이수영 기자 기자  2011.08.18 14:13: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신증권이 저위험 고수익을 통해 목돈마련이 가능한 월 적립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회사는 매달 일정금액을 적립하고 만기에 우대금리 이자와 더불어 제휴카드 사용금액에 따른 보너스 금액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대신 꼬박꼬박 월적립형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상품은 매월 일정금액을 적금처럼 꾸준하게 약정형 환매조건부채권(RP)에 투자하는 원금보존추구형이다. 매달 약정금리 연 4.5%를 적립하고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보너스 금리도 챙길 수 있다.

일례로 매월 30만원씩 1년간 적립하고 가입시점의 RP금리가 4.5%(2011년 8월 기준)일 경우, 제휴카드인 ‘꼬박꼬박-롯데카드’ 월 사용액이 100만원인 경우 보너스 금리가 더해져 만기 때 최대 13.73%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 가입여부는 고객이 선택 가능하다.

상품 계약기간은 1년이며 매월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가입은 대신증권 전국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한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달 15~31일까지 2주간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꼬박꼬박’과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남녀 각각 5명을 선정, 내달 5~9일까지 일주일 동안 꼬박꼬박 브런치를 제공하며 안부메시지를 챙겨준다. 또한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과 경품을 챙겨주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에 대해 김종선 상품전략부장은 “결혼자금, 학자금등 목돈을 마련하려는 20~30대 사회초년생, 예금금리보다 높은 이자수익을 원하면서 평소 카드사용 빈도가 높은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세대별 맞춤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