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츠 바이 닥터드레 론칭 파티 성황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18 11:20: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프리미엄 헤드폰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가 캐릭터 브랜드 ‘패디로봇(faddy robo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비트박스 (beatbox)의 출시를 기념하여 대대적인 론칭 파티를 17일 청당동 클럽 ‘앤서(CLUB ANSWER)’에서 진행했다.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의 최강자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는 미국의 유명 힙합 아티스트인 ‘닥터드레’가 제작에 직접 참여해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고성능 명품 헤드폰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박태환 헤드폰’으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핫’ 피플들 사이에서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꼽히는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가 음악을 사랑하고 트렌디한 파티문화를 이끌어가는 캐릭터 브랜드 ‘패디로봇(faddy robot)’과 만나면서 절정의 사운드를 자랑하는 ‘비트박스 (beatbox)’를 탄생시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열정적인 힙합부터 섬세한 재즈, 역동적인 록 사운드까지 마치 클럽에 와있는 듯한 사운드의 절정을 선보일 ‘비트박스 (beatbox)’는 포터블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멀티스피커 클럽시스템을 통해 풍부한 음량과 고음질의 사운드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 또는 아이팟의 완벽한 컨트롤이 가능한 리모컨 기능으로 보다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 할 수 있고, 터치 스크린을 통한 볼륨 지원이 가능해 나만의 음악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17일 클럽 ‘앤서(CLUB ANSWER)’에서 진행된 ‘비트박스 파티 위드 패디로봇 (beatbox party with FADDY ROBOT)’의 론칭 파티에는 국내 최고 셀러브리티들을 비롯한 파티 피플, 비츠 마니아 등이 초청되어 ‘핫’한 파티가 진행되었다. 또한, ‘비트박스 위드 패디로봇(beatbox with FADDYROBOT)’의 브랜드 필름으로 사운드 파티를 이끄는 “FADDY ROBOT”과 아기호랑이 “ALEJANDRO”의 레이져쇼를 통해 ‘비트박스(beatbox)의 깊고 다이나믹한 음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내 더욱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파티를 완성하였다는 호평이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