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슈라화장품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18 09:32: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네슈라화장품(www.nesura.com, 대표 박순옥)은 22일 새로운 디자인과 유익한 콘텐츠로 새 단장한 리뉴얼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네슈라화장품은 온라인커뮤니케이션 활동의 강화를 통해 제품정보와 브랜드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시장 트렌드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추진했다.

리뉴얼 컨셉인 '이지 앤 리프레쉬( Easy & Refresh )’를 반영한 심플하고 세련된 레이아웃은 메뉴인터페이스의 개선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 시켰다. 아울러 방문자가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주요 메뉴를 메인페이지에 구성하여 효율성을 높였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신선하고 깨끗한 브랜드이미지에 어울리게 디자인되었는데, 흰색을 배경색으로 네슈라화장품의 로고색인 자주색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깨끗하고 상큼한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연계 기능을 추가하여 고객들과의 소통을 활성화 했다는 점이다. 소셜미디어 기능은 고객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지원하여 유기적인 관계 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시에 베스트후기, 뷰티커뮤니티 등 회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메뉴를 신설하고, 각종 이벤트 소식과 정보 컨텐츠를 마련하여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네슈라화장품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쉽게 정보를 찾고 편안한 기분으로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였다.” 며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이미지 또한 신선하고 편안한 브랜드로 고객에게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