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연아 아이스쇼 의상 화제…“컬러풀하고 스타일리시”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8.18 07:45: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난 15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ALL THAT SKATE SUMMER 2011'에서의 공연 패션 스타일이 화제다.

김연아를 비롯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화려하고 감동적인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던 컬러풀하고 경쾌한 스포티 스타일을 선보인 오프닝 무대와 웅장하고 감동적인 컨셉에 맞춘 스타일리시하고 엣지있는 피날레 의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무엇보다 주목받고 있다.

FAME과 WHAT A FEELING이라는 도전과 열정의 경쾌한 무드를 담았던 오프닝과 웅장하고 화려한 감동으로 마무리한 피날레의 컨셉츄얼한 패션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전개한 브랜드는 바로 이태리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FREDDY).

특히, 김연아 선수는 오프닝 무대에서 경쾌한 컬러 바리에이션과 편안한 소재의 아이템들을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댄서 스타일을 소화했으며, 피날레에서는 시크하고 엣지있게 블랙 컬러의 의상에 블링블링한 디테일과 화려한 레깅스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여 생동감 있는 다양한 컨셉 연출로 주목 받았다.

아이스쇼가 끝난 후, 의상협찬을 진행한 프레디에는 아이스쇼 의상 및 브랜드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FREDDY)’는 지난 5월부터 방영되어 인기와 감동을 모았던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프로그램을 제작 지원하며 스타일리시한 뉴 스포티 스타일로 주목 받았다.

프레디 담당자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은 프레디의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최고급 기능성 소재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어 연습 및 공연 내내 편안해했으며, 프레디 제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