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전문기업 ㈜파인테크닉스(대표 최정혁, www.finetechnix.com)가 1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전시장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파인테크닉스는 이번 전시장 오픈을 통해 그 동안 안양본사로 방문해 제품을 상담·구매해야 했던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동시에 조달청, 에너지관리공단으로부터 인증 받은 우수 자사 제품을 직접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시장에는 일반 가정에서 쓸 수 있는 LED스탠드, LED전구부터 산업용 LED 고천장등 외 LED가로등까지 파인테크닉스만의 기술력으로 생산한 40종 200여 개 이상 전 제품이 전시돼 있다.
파인테크닉스 LED조명사업부문 은희문 대표는 “이번 논현동에 위치한 서울 전시장 오픈은 공공기관·기업 관계자 등 다양한 LED조명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강화한 것에 큰 의미를 둔다”며 “앞으로 파인테크닉스의 우수한 LED조명 제품을 직접 보여드리면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상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말했다.
향후 파인테크닉스 서울 전시장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LED조명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회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LED조명으로 내 집 꾸미기 특별 강연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