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힐튼 상속녀 ‘패리스 힐튼’과 MTV 인기 리얼리티 ‘더 힐즈’로 스타덤에 오른 ‘오드리나 패트리지’를 주인공으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연이어 선보인다.
먼저 매 시즌마다 이슈를 일으켰던 패리스 힐튼의 새로운 친구 찾기 프로젝트 ‘패리스 힐튼의 BBF(원제: Paris Hilton's British Best Friend)’가 오는 18일 저녁 7시30분 첫 방송으로 매주 목요일 방영한다. 미국, 중동편에 이어 ‘영국’을 찾은 그녀의 예측불허 미션들과 그녀의 베스트 프렌드가 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후보자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번 프로그램은 MTV 코리아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채널 MTV는 이어 오는 23일(화) 저녁 7시30분에는 리얼리티 드라마의 신세기를 연 MTV ‘더 힐즈(The Hills)’를 통해 유명인사로 거듭난 ‘오드리나 패트리지’의 연예인으로서의 모습과 한 가정의 딸로서의 모습을 여과 없이 그려낸 ‘오드리나(원제: Audrina)’를 방송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에 사는 오드리나 가족들의 생생한 삶의 일상과 그녀의 활동모습 등이 연출과 대본 없이 그려질 예정이다. 화려한 모습 뒤에 숨겨졌던 오드리나의 진솔한 가족애와 현실 속 리얼한 상황들을 담아내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공감대를 이끌어 낼 것이라는 평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TV 코리아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