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MTV, ‘패리스 힐튼의 BBF’ 등 프로그램 방송

개성 넘치는 할리우드 인기스타 볼수있는 기회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8.17 15:03: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힐튼 상속녀 ‘패리스 힐튼’과 MTV 인기 리얼리티 ‘더 힐즈’로 스타덤에 오른 ‘오드리나 패트리지’를 주인공으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연이어 선보인다.

먼저 매 시즌마다 이슈를 일으켰던 패리스 힐튼의 새로운 친구 찾기 프로젝트 ‘패리스 힐튼의 BBF(원제: Paris Hilton's British Best Friend)’가 오는 18일 저녁 7시30분 첫 방송으로 매주 목요일 방영한다. 미국, 중동편에 이어 ‘영국’을 찾은 그녀의 예측불허 미션들과 그녀의 베스트 프렌드가 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후보자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번 프로그램은 MTV 코리아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12명의 후보자들이 사교계 명사인 패리스 힐튼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파티 드레스를 고르고 밤샘 파티를 즐기는 등의 모습들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게스트로 등장한 그녀의 절친 스타들을 만나는 재미도 쏠쏠할 전망이다.

채널 MTV는 이어 오는 23일(화) 저녁 7시30분에는 리얼리티 드라마의 신세기를 연 MTV ‘더 힐즈(The Hills)’를 통해 유명인사로 거듭난 ‘오드리나 패트리지’의 연예인으로서의 모습과 한 가정의 딸로서의 모습을 여과 없이 그려낸 ‘오드리나(원제: Audrina)’를 방송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에 사는 오드리나 가족들의 생생한 삶의 일상과 그녀의 활동모습 등이 연출과 대본 없이 그려질 예정이다. 화려한 모습 뒤에 숨겨졌던 오드리나의 진솔한 가족애와 현실 속 리얼한 상황들을 담아내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공감대를 이끌어 낼 것이라는 평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TV 코리아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