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전자,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이벤트

신기록 달성하면 일부 제품 구매고객 캐시백 증정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8.17 14:50: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전자가 8월27일 개막하는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맞아 신기록 달성을 기원하는 ‘월드 챔피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월드 챔피언 페스티벌’은 행사 기간 중 일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세계 신기록 달성 시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는 일종의 축하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세계 3대 스포츠 축제인 세계육상선수권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다양한 육상 종목에서의 신기록 수립을 기대하며 이번 ‘월드 챔피언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월드 챔피언 페스티벌’ 캐시백 이벤트 해당 제품으로는 삼성 스마트 TV 10개 모델을 비롯해 지펠 냉장고, 드럼 세탁기, 김치 냉장고, 로봇청소기 등으로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삼성전자 구매 고객들은 ‘여자 장대높이 뛰기, 남자 100m 달리기, 남자 마라톤’ 경기가 열리는 날에 더욱 열기 있는 응원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인기 육상 3종목에서 세계 신기록 달성 시 지정품목에 한해 행사기간 구매고객 전원에게 추가 캐시백을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하는 등 신기록 수립 기원과 더불어 풍성한 고객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세계육상선수권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다양한 육상 종목에서의 신기록 수립을 기대하며 이번 ‘월드 챔피언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현재 세계신기록은 여자 장대높이 뛰기의 경우 5m06, 남자 100m 달리기 9초58, 남자 마라톤 2시간3분59초의 기록이 존재한다.

또,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대구에서 진행되는 만큼 대구∙경북지역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8월 12일부터 육상선수권대회가 폐막하는 9월 4일까지 총 24일간의 대구지역 ‘삼성전자 파이팅 페스티벌’ 이벤트는 행사 제품을 제휴 신용카드로 제로할부 결제 시 금액대별 더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경기 기간에 함께 진행되는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2PM, CNBLUE, 세븐, 2NE1, 포미닛, 싸이 등 출연예정)’과 삼성 라이온즈 프로야구 티켓 프로모션, 양준혁 팬미팅 참석기회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전자 마케팅팀 박종갑 팀장은 “삼성 라이온즈 프로야구단 등 삼성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대구에서 세계 육상선수권대회가 열리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종목에서의 세계 신기록 수립은 물론 성공적으로 대회가 진행되고, 특히 이번 ‘월드 챔피언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과 기쁨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