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조이온(대표 조성용)’은 ‘제 2회 2006 거상 어워즈(이하 거상 어워즈)’를 11월 30일부터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06년 한 해의 활동을 결산하고 게임에 애착을 갖고 활동중인 거상 게이머들에게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자’는 취지 아래 진행되는 이번 2회 어워즈는 거상의 총 13개 서버에서 상단을 이끌고 활동중인 ‘대방(大房)’들을 대상으로 ‘최우수 거상’, ‘우리 서버 거상’, ‘거상 인기상’, ‘거상 공로상’ 등 총 16개 분야를 선정, 수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상단의 대방은 홈페이지에 등록된 팝업창에서 ‘후보자 참가’를 클릭, 정해진 양식에 맞게 입력하면 된다. 그 다음 ‘사진 등록’과 ‘선거 유세 문구’ 등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선에 앞서 게이머들에게 후보자의 됨됨이를 알리는 ‘사전 홍보’를 등록하면 되며, 조이온 측은 후보 등록 절차를 마친 모든 대방에게는 게임 내 특수 아이템인 ‘사랑 폭죽’ 300개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후 신청한 대방들을 대상으로 11월 30일부터 12월 7일까지 8일간 예선을 진행하는데, 이때 ‘유저 투표 60%+후보자 경험치 상승치 40%’를 기준으로 각 서버군 당 4명을 선발, 총 52명의 인원을 본선 참가자로 선발할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한 대방들은 12월 12일부터 12월 18일까지 ‘유저 투표 50%+후보자 신용도 상승치 30%+상단 활동 점수 20%’를 바탕으로 우열을 가리게 되며 최종 결과에 따라 16명이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된다.
거상 마케팅을 담당하는 정세훈 팀장은 “지난 1회 때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제 2회 거상 어워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거상 어워즈를 통해 유저간의 건전한 경쟁과 한 해 동안 거상을 아껴준 유저에게 아낌없는 보답을 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이온 측은 이번 행사가 상단에 소속된 상단원들은 물론 거상 내 게이머들이 함께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여러모로 많은 부분에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www.gers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