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이앤콘스는 서울 은평뉴타운 내 오피스텔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를 오는 25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조감도. |
서울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걸어서 2~3분 거리로, 종로, 광화문, 마포 등 도심 접근이 용이하다. 서오릉 자연공원, 갈현 근린공원, 진관 근린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일산신도시와 서울 도심을 연결하는 은평뉴타운 내 입지해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연대, 이대, 서강대 등도 가까워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외부와 통한 곳에는 다양한 녹지공간과 주민 편의시설로 활용된다. 외부 북카페를 통해 독서와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모든 오피스텔에는 천정형 멀티시스템 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가 설치된다. 개별정수시스템과 쾌적한 실내공기를 위한 세대 환기시스템, 난방성능 극대화를 위한 이중창 또는 삼중유리로 시공된다.
분양가는 3.3㎡당 900만 원대 초반에서 결정될 예정이며 입주는 2013년 10월 예정이다. 청약접수는 이달 29~30일 이틀간 대치동 아이파크 갤러리에서 받는다.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모델하우스는 은평구 갈현동 3호선 연신내역(7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2-383-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