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장윤정 꽃배달, 매혹적 문화이벤트 펼쳐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16 16:51: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전국 꽃배달서비스 장윤정 꽃배달이 오는 8월 31일까지 문화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윤정 꽃배달 측은 홈페이지에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고객 10명에게 연극 유츄프라카치아 초대권(1인2매)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 피서의 한 방법으로 문화 공연 관람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장윤정 꽃배달의 문화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고객이 직접 장윤정 꽃배달에 전달하는 응원의 메시지는 장윤정 꽃배달 운영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전망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9월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장윤정 꽃배달 관계자는 “요즘 유사한 꽃배달 업체가 난립해, 같은 시장을 놓고 출혈 경쟁 양상으로 치닫고 있는 분위기”라며 “장윤정 꽃배달은 과도한 마케팅·홍보에 집중하기보다는 가격 경쟁력과 문화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극 ‘유츄프라카치아’는 헬레켈러의 스승인 세계적인 교육자 앤 설리번의 알려지지 않았던 아픔, 희망, 사랑이 담겨 있는 감동실화로, 대학로에서는 2만여 명이 넘는 관객이 관람한 작품이다.

한편, 전국 500여 화원사를 통해 전국 배송이 가능한 장윤정 꽃배달은 서울, 수원, 인천,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북, 충남, 강릉, 원주, 춘천뿐만 아니라, 제주도, 부산, 창원, 거제, 마산, 대구, 구미, 포항, 목포, 나주, 여수, 광양, 광주, 전주, 대전, 천안, 아산, 공주, 서산, 충주, 청주, 화성 등에 배송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