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8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홍콩행 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를 진행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 왕복항공권을 공시운임대비 40% 가략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오는 9월1일~29일 사이에 출발 가능(9-11일은 제외)한 이번 홍콩 일반석 왕복항공권 가격은 37만8000원으로 공시운임대비 약 40%, 기존 최저가대비 3%이상 할인된다. 오는 22일 오전10시부터 25일 오전10시 사이에 자사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인천-홍콩 매일 5회, 부산-홍콩 매일 운항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홍콩으로 가는 최적의 항공사로 자리매김 해왔다”라며 “여행하기 좋은 9월, 홍콩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특가로 다이내믹한 홍콩의 즐길 거리와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