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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그인터렉티브, 트윗케이알과 전략적 서비스 제휴

선물 수령자 개인정보 필요 없는 ‘지능형 소셜기프트샵’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8.16 08:4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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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그인터렉티브가 트윗케이알과 전략적 서비스 제휴를 가졌다.
[프라임경제] 모그인터렉티브(대표 박종진)의 SNS 기프트 서비스인 ‘소셜기프트’가 드림위즈(대표이사 이찬진)에서 운영중인 트위터 클라이언트 서비스인 ‘트윗케이알(twtkr)’과 전략적 서비스 제휴를 가졌다.

소셜기프트는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아이디만 있으면 실물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선물 수령자의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 없는 ‘지능형 소셜기프트샵’이다. 이번 twtkr과의 제휴를 통해 twtkr의 웹서비스 메인페이지, 타임라인, 프로필 페이지 등에서 소셜기프트를 이용해 직접 트위터 친구들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소셜기프트는 twtkr과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twtkr 메인 페이지에서 ‘소셜기프트 사용자 의견조사’와 ‘구매하고 선물받기’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소셜기프트 사용자 의견조사는 소셜기프트에 대한 사용자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으로 ‘도시락 무제한 다운로드+음악감상 180일 쿠폰’과 도미노피자,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교환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소셜기프트 구매 또는 리트윗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콤보, 스타벅스 커피 등을, 소셜기프트 친구 초대 고객에게는 소셜기프트 500포인트를 각각 제공한다.

모그인터렉티브 곽인수 팀장은 “이번 twtkr과의 제휴를 통해 트위터 이용과 동시에 친구들에게 좀 더 편리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게 됐고, 향후 twtkr 스마트폰 및 아이패드 앱 서비스 확대를 통해 서비스 채널을 넓힐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 폭을 넓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셜기프트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모바일 쿠폰을 결합시킨 신개념 서비스로 지난 1월에 오픈 했다. 전화번호와 같은 개인정보 없이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친구들에게 아이디 확인만으로도 음료나 제과 등 다양한 상품을 쉽게 선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