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디프로매트금고 터치스크린 락 본격 출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16 08:00: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디프로매트금고(http:/www.dsafe.co.kr)는 16일 금고에 터치스크린락(TSL)을 장치한 F119, F125, F530TSL금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터치스크린 락(TSL) 금고는, 손끝으로 터치하면 패널의 스크린에 숫자가 나타나고, 스마트폰과 같이 터치로 모든 기능을 작동시키는 금고이다.

금고의 특징은 첫째, 사용자 비밀번호를 최대 5개(4자리이상∼16자리)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앞뒤로 허수를 입력할 수 있게 하여 엿보기를 방지하는 기능을 갖춰 비밀번호 노출에 대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둘째, 금고가 기울거나 외부충격 감지시 경보가 작동하고, 비밀번호 5회 오류 시 전자락을 마비시킴으로 도난방지에 대한 걱정을 해소하였다. 셋째, 꽃쌈지 금고에 TSL 장치를 추가하여 아이보리, 블랙콤비, 레드와인 등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집안의 어느 자리에서도 인테리어와 잘 조화되도록 하였다.

장만영 대표는 “기존금고의 안전성에 터치스크린락을 접목 편리성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차세대 금고로 평가받고 싶은게 바람입니다. 항상 소비자들이 원하는 금고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연구하여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는 디프로매트 금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 된 TSL제품들은 가정용금고들이며, 사무용금고는 9월에 출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