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벤호건 골프웨어, 죽전점 오픈으로 유통망 18개 확보

소비자들과 접점지역 확대, 다양한 세일ㆍ이벤트 진행 예정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12 15:07: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골프브랜드 벤호건 골프웨어에서 12일 죽전아울렛에 죽전점을 오픈한다.

   
생애 71승을 거둔 전설의 골퍼, 골프의 이론을 정립한 골퍼 벤호건의 정신을 이어받은 골프브랜드 벤호건 골프웨어은 오늘 죽전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아메리칸 감성의 실용성과 기능성을 갖춘 고품격의 High Function 골프웨어를 잘 표현하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진 벤호건 골프는 죽전점 오픈으로 전국 18개 매장의 유통망을 확보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지역을 확대해 나간다.

골프를 즐길 줄 아는 고객들의 니즈를 잘 반영하며, 패션성이 돋보여 데이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벤호건 골프는 때로는 스타일리시한 골퍼를 위한 의상으로, 때로는 기능성을 갖춘 데이웨어로 제격인 트렌디한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죽전 매장 오픈을 맞이해 주변 노선의 버스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8월 한 달 동안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기본 할인금액에서 추가 할인을 받는 더블세일 혜택과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양말과 팔 토시를 제공한다.

현재 벤호건 골프는 박희정, 이다은, 임성아 프로선수를 지원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올 하반기부터는 매거진, PPL, 프로그램 제작지원 등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