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리아나화장품, 자인 ‘동안 선발 대회’ 수상자 발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8.12 14:48: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자인 불로 크림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자인 동안 선발 대회’의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20대부터 50대 여성 1만 여명의 참여율을 기록한 이번 대회는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두달간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나아가 스스로를 가꿀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기 위해 개최되었다.

   
 
응모 형식은 코리아나화장품 홈페이지(http://bl.coreana.com)의 뷰티 카페 내 자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나이를 포함한 프로필과 동안 비법 노하우, 사진을 올리면 1차 내부 심사와 2차 온라인 고객 투표를 통해 순위를 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선발된 인원은 총 3명으로, 최강동안 1등은 앳된 피부를 자랑하는 33세 주부 엄기은씨가 선발됐다. 2등은 대학생 자녀를 둔 47세의 영어강사 정은숙씨와 학원을 운영중인 53세의 박은영씨가 수상했다.

수상자 3명에게는 35만원 상당의 자인 불로 크림과 20만원 상당의 자인 생기진 앰플, 워커힐쇼 뮤지컬 ‘꽃의 전설’ 티켓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올 가을부터 자인 불로 크림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더불어,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3만5000원 상당의 자인 불로 크림 키트를 증정했다.

이번 대회를 기획한 장성은 자인 브랜드 매니저는 “40대부터 50대 여성들의 참여율과 호응이 상당히 높아, 美에 대한 관심은 연령에 상관없이 높다는 것을 알았다”며“여성들이 스스로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발견하고 그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