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가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12일부터 개시한다. |
KOG가 개발하고 넥슨코리아가 퍼블리싱하는 엘소드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신비의 보석 ‘엘’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퀘스트 진행과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액션 RPG게임이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고 재미있는 몬스터 리액션 등 특유의 만화적 연출로 자연스럽게 게임에 빠져들 수 있어 유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기존 투니랜드의 회원들은 별도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엘소드를 손쉽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CJ E&M 방송사업부문 온라인 사업 2팀 조우찬 팀장은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등으로 유명한 넥슨코리아의 인기 게임 중 하나인 엘소드는 조작이 쉽고 빠른 게임 진행으로 유저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며 “특히 저연령층에게도 인기가 많아 투니랜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투니랜드는 이번 채널링을 맞아 오는 9월8일까지 투니랜드-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케로로UFO 미니미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닌텐도 Wii’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