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리디북스,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전용 앱 출시

높은 해상도 및 넓어진 액정 등 최적화 구성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8.12 14:02:48

기사프린트

   
㈜이니셜커뮤니케이션즈는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전용 앱을 선보였다.
[프라임경제] ㈜이니셜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8일 ‘갤럭시탭 10.1’ 국내출시에 발맞춰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에 최적화된 전용 앱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리디북스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전용 앱은 갤럭시탭 10.1의 높은 해상도와 넓어진 액정에 최적화된 구성을 보여준다. 전자책 독서 경험을 좌우하는 뷰어 뿐만 아니라 10인치 화면에 최적화된 전자책 서점 역시 새롭게 선보이면서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들의 전자책 가독성과 쇼핑경험을 확실히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리디북스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누적내려받기 1위를 기록 중이며 올해 4월과 5월 두 번이나 애플 앱스토어 왓츠 핫에 선정될 정도로 iOS 사용자들과 얼리아답터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전자책 서비스이기에 이번 리디북스의 안드로이드 태블릿PC 전용 앱 출시 소식은 쓸만한 안드로이드 태블릿 전용 앱 부족을 호소하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현재 리디북스의 안드로이드 태블릿PC 전용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삼성앱스, 올레마켓 등 다른 앱스토어에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리디북스를 운영하는 이니셜커뮤니케이션즈의 배기식 대표는 “이번 안드로이드 태블릿PC 전용 앱을 통해 안드로이드 태블릿 사용자들도 국내 최고의 가독성과 콘텐츠를 자랑하는 리디북스의 전자책 경험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리디북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누적 내려받기 1위의 국내 1등 전자책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