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페이스북 이용자를 대상으로 2NE1의 첫 콘서트 ‘놀자’ 티켓 증정 이벤트 ‘니콘유저 모여라 제 2탄’을 21일까지 진행한다. |
이번 콘서트의 공식 스폰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콤팩트카메라 브랜드인 쿨픽스(COOLPIX)의 모델로 활동 중인 2NE1의 첫 번째 콘서트를 맞아, 젊은 층을 대상으로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눌러 팬이 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니콘 공식 페이스북에 니콘 무빙 스튜디오를 방문한 인증샷과 함께 방문후기를 남기거나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인 ‘D7000 스타샷’을 내려받아 2NE1과 함께 재미있는 스타샷 사진을 올리면 참여 할 수 있다.
당첨자 30명에게는 오는 27일, 28일 진행되는 2NE1의 첫 콘서트 놀자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니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지난 2월에도 2011 빅뱅 콘서트 ‘빅쇼' 티켓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젊은 층을 대상으로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편 2NE1은 ‘돈 크라이, 론리, 내가 제일 잘 나가, 헤이트 유’에 이어 최근 발표한 ‘어글리’까지 올해 발표한 5곡 모두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독특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