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PC방 및 커피베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오는 25일 개최한다. |
최근 여러 가지 창업 중에서도 음식업종과 함께 다양한 문화공간으로 변신하고 있는 PC방 창업도 빼놓을 수 없는 업종중 하나이다. 앞으로 있을 각 학교의 토요일 휴교와 함께 주말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PC방은 몇해전부터 연인들의 데이트 공간, 주말이면 아빠와 손을 잡고 게임을 즐기는 놀이공간, 다양한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러다보니 지역마다 번화가마다 PC방이 안들어선 곳이 없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이런 열띤 PC방 창업 시장 속에서 PC방 창업으로 성공하는 가맹점주들에게는 그 이유가 있다고 한다. 특히나 처음 PC방을 창업할때는 개인 창업보다 성공하는 창업의 실력과 노하우를 갖춘 프랜차이즈 가맹 본부를 선택해서 그 노하우를 전수 받는 것도 좋다고 한다.
이러한 창업의 열기를 타고 창업성공의 노하우를 전하는 창업설명회가 예비창업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25일 개최되는 비타민PC방의 창업설명회와 커피와 베이커리 전문점인 커피베이 창업설명회에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피씨방업계에서 10여년간 PC방 창업을 생각하는 창업주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PC방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비타민PC방에서 대박 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PC방 창업 설명회를 통해 공개 한다고 전했다.
또 (주)사과나무의 소자본창업 분야인 커피베이가 최근 주목을 받으면서 커피베이의 창업설명회에도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같이 진행된다고 한다.
백진성 대표는 “PC방 창업을 위한 준비 과정에서 PC방 인테리어, PC셋팅, 허가사항에 관한 법률 정보등의 PC방 창업에 필요한 모든 사항과 소자본창업 커피베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예비 창업주들에게 설명한다”고 말했다.
또 창업 설명회 이후 창업주들이 갖고 있는 PC방 창업과 커피베이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개별상담 시간을 갖을 예정으로 더욱 더 특별한 창업 설명회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비타민피씨방과 커피베이의 창업 설명회는 오는 25일 서울 구로구 가산디지털 단지역 4번출구에서 200미터 떨어진 비타민PC방 본사 강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이 된다.
이날 창업설명회에서는 한국소자본 창업연구소 최철용소장의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트랜드’ 강의도 함께 준비가 돼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오는 25일 오전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는 전화(1544-1177)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