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순당L&B, 국내 최초 약재전용 담금주 '담금세상 秀'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28 16:42: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국순당L&B (대표 윤동원, www.ksdlb.com)는 다음 달 1일 국내 최초로 인삼, 구기자 등의 한약재 전용 담금전용주 '담금세상 秀'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담금세상 秀'는 옛 문헌을 참조해 조상들이 약재술로 많이 쓰던 증류식 소주를 그대로 사용함으로써 기존 담금주들과 차별화 시킨 프리미엄 제품으로, 알코올도수 33.5%에 용량은 3.6ℓ, 출고가는 14,000원이다.

특히 정통방식으로 증류한 고알코올의 소주원액을 사용해 재료의 약효성분 추출을 극대화 시켜 담금술의 효능을 더욱 높일 수 있고, 약재에 있을 수 있는 미생물 살균은 물론 혼탁한 침전도 줄일 수 있게 만든 전문가용 담금술이다.

또한 담금주 애호가들을 위해 제품 구입시 40여 가지의 약재술 제조방법, 담금술의 효능 및 노하우가 담긴 '약재담금술 백과사전'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도 실용성을 강조하기 위해 약재를 직접 넣을 수 있도록 술입구를 넓히고 뚜껑에는 인삼,더덕 등을 고정시키는 고리도 만들었다. 또 모던한 디자인에 美 FDA에서 인증된 용기를 사용해 장식성과 안정성까지 더했다.

국순당L&B 윤동원 대표는 "옛부터 우리나라에선 약재술로 건강을 다스렸다"며, "웰빙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담금술 시장, 특히 대용량 제품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전통방식을 사용한 원조 담금주를 출시한 만큼 매니아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으로 3년 내 200억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국순당L&B은 '담금세상 秀' 출시기념으로 다음 달 중순부터 약재로 만든 담금주 컨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전문 동호회 및 기존 담금주 컨테스트 응모자 등 애호가들을 위한 샘플링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