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업은 자사가 지난 7월15일부터 정식서비스 중인 정통삼국지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삼분천하의 새로운 서버 ‘영웅불패’를 전격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
지난 7월15일 한국에서 정식서비스 중인 삼분천하는 서비스 기간 한 달도 안된 가운데, 입소문만으로 유저들의 인기를 얻어 이번에 새로운 서버인 ‘영웅불패’ 서버를 오픈하게 됐다.
삼분천하는 이번 신서버 오픈과 동시에 오는 3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을 맞을 준비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을 보면, 새로운 서버에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 500금전을 지급하고, 주성레벨이 30이상이 도달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티티카카 자전거, 아이패드2, 아이나비 HD블랙박스, 문화상품권, 아이팟나노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 농장을 점령하거나 각 나라의 명예랭킹에 도달하는 유저들에게 게임머니와 게임 상급아이템을 지급한다.
전략 웹게임 삼분천하는 조조, 유비, 손권뿐만 아니라 삼국지에 등장하는 300여명에 달하는 다양한 유명 장수들을 부하로 만들어 장수들과 함께 장수의 특징에 맞는 전략을 세우고, 긴장감 넘치는 전쟁에 참가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6가지 유형의 100가지가 넘은 병종과, 10여종의 진형, 화려한 전투장면과 다양한 병력배치를 통한 전략전술 등의 삼분천하만의 질리지 않은 전투시스템이 이게임의 매력이라 볼 수 있다.
런업 한국지사 총괄 이명 담당자는 “삼분천하가 이번에 정식서비스 한 달도 안돼 새로운 서버 영웅불패를 오픈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유저들을 더욱 즐겁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