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www.garuda.co.kr /이하 가루다항공)은 최근 급증하는 인도네시아 진출 및 투자 기업에 한해 ‘기업고객 특별 요금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업고객은 ‘기업고객 특별요금제’에 계약 후, 가루다항공을 이용하면 타 항공사 대비 최대 30% 이상의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2011년 상반기 기준)
‘기업고객 특별요금제’은 임직원 50인 이상의 기업과 인도네시아에 지점 혹은 투자거래처가 있는 기업, 3개월 기준으로 전체 임직원이 10회 이상 인도네시아를 방문하는 기업에 제공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10% 할인 제공(특별요금 제외)과 일부 추가 수수료 면제, 10kg 수화물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각 종 가루다항공에서 제공하는 특전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가루다항공은 최신기종인 AIRBUS 330을 운영하며, 비즈니스클래스는 장시간 비행에서도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는 180도 침대형 좌석을 제공한다.
또 이코노미클래스 전 좌석에 설치된 8.4인치 LCD 스크린과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기내엔터테인먼트를 개인모니터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가루다항공 후세인 지점장은 “인도네시아에서 비즈니스하는 기업고객에게 보다 많은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업고객 특별요금제를 실시한다”며 “가루다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기업 프로그램은 해당 기업에서 신청 후 상담 받으실 수 있다. 상담전화는 가루다항공(080-773-209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