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휴가 후유증, 이렇게 극복하자…쇼핑몰, 후유증 극복 행사 ‘다양’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8.11 09:00: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직장인 5명 중 3명이 여름휴가 후유증인 근육통과 무기력증을 겪는다고 한다.

이는 휴가 기간에 바뀐 생체리듬 때문으로, 일상으로의 복귀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휴가 후유증 극복을 돕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휴가 후유증으로 지쳐있는 직장인 여성을 위해 명품화장품 브랜드 RMK와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면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beauty)에서 1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영화 <콜롬비아나> 예매권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바캉스 지원 ‘뷰티 프로젝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클렌징 마스크, 수분크림, 화이트닝 등 에프터 바캉스 뷰티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21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돈비 어프레이드’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에프터바캉스 디지털 처방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바캉스 이후 햇빛에 노출되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한데 모은 ‘레알 바캉스 즐기고’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