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여름 휴가는 직장인들에겐 일 년 중 가장 기다려온 시간이다. 여름 휴가에 빠질 수 없는 게 있다면 단연코 당당한 비키니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일 것이다. 바캉스에선 아무래도 비키니나 해변룩 등 몸매가 노출 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터라 올해는 예쁜 비키니를 입겠다는 의지를 불태워 굶거나 혹은 원푸드 다이어트 등의 절식 다이어트를 통해 단시간 내 살을 빼고자 하는 여성들 또한 상당하다.
하지만, 금식 등으로 무리하게 체중을 감량하면 우리 몸의 수분이 감소하고,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탈모, 빈혈,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며, 몸의 체지방이 빠지는 대신 근육량이 줄고 기초 대사량까지 현저히 떨어져 요요 현상이 오거나 살을 더 찌우기도 한다. 더불어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거나 탄력을 저하시켜 무리한 다이어트는 여성들에겐 피부노화라는 부작용까지 가져다 주기도 한다.
최근, 무조건 굶지 않으면서도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들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디톡스(detoxification•해독)라 불리며 체내의 독소와 노폐물을 뽑아 내고, 큰 공복감 없이 체중을 할 수 있어 건강과 다이어트, 깨끗한 피부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가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새롭게 조명 받고 있다.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는 여러 가지 산야초를 숙성시켜 자연 추출한 효소 원액을 섭취하는 다이어트 법이다
현대인의 경우 인스턴트식품과 고칼로리 음식, 술, 담배 등을 즐기며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에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로 인해 몸에 있는 황산화 효소가 많이 소모되고 황산화 능력도 떨어져 면역력 저하가 빨리 오며, 질병에도 쉽게 노출될 수 있다.
이에, 우리 몸의 정화작용, 해독작용을 할 수 있는 음식 섭취 등이 필요한데 특히, 산야초는 피와 조직을 깨끗하게 해주며, 황산화 능력이 향상 될뿐더러 신진대사 작용도 촉진되어 체내 노폐물을 중화시킨다.
더불어 최근에는 웰빙 다이어트에 대해 여성들의 관심도 높아짐에 따라, 산야초 효소가 효소를 이용해 노폐물을 정화시켜 효과적인 체중감량과 요요 방지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선 더욱 관심이 높다.
그 중, 굶어야 한다는 부담감 없이 회사생활을 하면서 식사량을 조절해 나갈 수 있어 먹기에 용이한 위편한세상의 참위튼 산야초103이 바쁜 직장인들과 주부들 사이에서 부쩍 입소문을 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