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스타항공-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업무협약 체결

회원사 임직원, 주중 최대 30% 할인 혜택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8.10 17:02: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스타항공(회장 이상직)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회장 박재천)와 함께 회원사임직원 복지증진 및 비즈니스 활동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스타항공과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10일 서울 이스타항공 대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 이상직 회장과 강달호 이사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박재천 회장, 최석봉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스타항공은 1700여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원사 임직원들에게 운항중인 국내선 전 노선에서 통상운임 기준 주중 최대 30%, 주말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회원사들에게 업무 및 개인항공편 이용 시 이스타항공 이용 및 홍보대사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임직원 및 협회원들이 항공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이스타항공 예약센터(1544-0080) 및 공항지점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 된다. 탑승수속 시 임직원 및 협회회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이날 이스타항공 이 회장은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강화와 국가발전의 토대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과 같이 이스타항공도 국민모두가 항공여행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