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슈마커(www.shoemarker.co.kr)와 프리스타일(http://fs.joycity.com/)이 9월 20일까지 ‘대박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슈마커 신규가입 회원 모두에게 프리스타일 아이템과 오천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캠코더, 아이패드, 영화예매권 등 대형 경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감각적인 캔버스화로 유명한 슈마커의 PB브랜드 바비번스 (Bobbie Burns) 에 대한 이미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바비번스 신발 증정하다. 더불어 슈마커 오프라인 매장에서 포미닛 포스터 또는 뮤직비디오 화면을 찍어 올리거나 슈마커 홈페이지에서 포미닛 뮤직비디오를 캡쳐해서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포미닛 CD를 증정한다.
슈마커 이상현 홍보팀장은 “슈마커와 프리스타일 모두 젊은 층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슈마커를 사랑해주시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제휴사인 프리스타일과 함께 게임 아이템 무료증정 및 대형 경품 등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제휴로 프리스타일 게임 아이템 샵 신발 코너에서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을 자랑하는 슈마커의 PB브랜드인 짐리키(JIM RICKEY) 신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슈마커는 'No.1 슈즈 멀티샵' 을 지향하는 슈즈 멀티샵 전문 기업으로 국내 최대의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마커와 프리스타일은 양사 모두 포미닛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