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특징은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하며 이동동선을 최적화하고 고객들이 적재적소에서 알맞은 컨텐츠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점이다.
허닭 관계자는 10일 “새로 리뉴얼되는 홈페이지는 허닭 고객들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단순히 제품만을 파는 것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고 설명했다.
단순히 제품만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아닌 단백질 섭취요령, 허닭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정보와 컨텐츠면에서 더욱 강화되었다.
허닭의 기업모토인 안전하고 깔끔한 음식을 제공한다는 ‘Safe Food’를 기본으로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정보구성과 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비주얼을 강화하며 허닭은 업계 1위 굳히기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