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양악수술 종결자’ 신이, 일본 아이돌 가수와 교제 교백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8.09 14:58: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양악수술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배우 신이가 일본의 아이돌 가수와 사귄 적이 있다고 고백해 화제다.

신이는 9일 방송되는 캐이블채널 QTV ‘수미옥’에서 음악가 남자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자신의 소설책 ‘곰의 탈의 쓴 여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책에는 나의 경험담도 함께 녹아있다”고 깜짝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 아이돌과 만나본 적이 있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신이는 “아주 오래 전 9등신의 꽃미남 가수를 사귄 적 있다”는 폭탄 고백으로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누구냐는 MC들의 쏟아지자 그는 “한국이 아니라 일본 아이돌 가수였다”고 답해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외에도 신이는 자신을 은근히 ‘팜므파탈’이라고 밝히며 다양한 연애 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고교 시절, 전교생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인기남을 사귀다 여학생들에 의해 뒷산에 연행(?) 됐던 일화도 털어놔 시종일관 MC들을 놀라게 했다.

‘팜므파탈’ 신이의 비하인드 연애 스토리는 9일(오늘) 밤 10시, QTV '수미옥'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QTV 맛있는 토크 요리집 ‘수미옥’은 연예계 대모 김수미가 생애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건 토크쇼다. 음식 솜씨 좋기로 정평 난 김수미가 매회 스타 게스트를 초대해 요리를 만들어주며 진솔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신개념 별미 토크쇼 ‘수미옥’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