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MLB, 젊은층 겨냥한 ‘MLB 언더웨어’ 런칭

ACTIVE 라이프스타일 아이콘, MLB 언더웨어 베일 벗다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09 11:14: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엠엘비(MLB)가 액티브 한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아름다운 몸과 건강한 정신을 만드는 이 시대의 대표 ‘라이프 스타일 아이콘’들을 위한 ‘엠엘비 언더웨어(MLB underwear, 사진)’를 런칭했다.

   
 
‘엠엘비 언더웨어(MLB underwear)’는 젊은층이 추구하는 문화코드를 표방하는 엠엘비 고유의 컨셉을 유지하면서, 언더웨어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선보였다.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에 인체라인을 완벽하게 이해한 입체패턴과 실용성을 겸비한 소재의 매치가 돋보이는 Fitness&Sports라인, MLB 특유의 클래식함에 위트를 더한 Fun&Classic라인, 편안한 활동성뿐만 아니라 섹시한 소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Sexy&Street라인 모두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엠엘비 언더웨어의 대표 기능성으로는 흡한속건의 쿨론&쿨맥스 소재, 인체 라인을 살려주고 활동성을 높여주는 노라인 입체패턴 등이 있다.

영피플의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스마트한 감각으로 탄생한 엠엘비 언더웨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LB 공식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