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애경에스티(대표이사 고광현)의 토털 홈케어 브랜드 홈즈(home’Z)에서 향기와 세정력을 한층 강화해 공간별 맞춤 세정이 가능한 '퀵크린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
상큼한 애플민트향의 욕실용, 싱그러운 라임시트러스향의 주방용, 은은한 마일드허브향으로 집안 구석구석을 세정할 수 있는 다목적용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600ml의 대용량으로 경제적일 뿐 아니라 제품 잔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측면에 투시창이 디자인 돼 실용적이다. 세정제 사용시 주부들의 고민거리인 피부자극을 줄이기 위해 보호성분도 함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