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노스페이스는 2011년 FW시즌부터 새로운 얼굴로 대중문화를 선도하는 그룹 ‘빅뱅’을 선정, 노스페이스만의 아웃도어 컬처를 함께 경험하며 선보이는 스타일원정대로 활동할 계획이다.
노스페이스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빅뱅’은 아웃도어 컬처를 경험하고 선보이는 스타일원정대로 활동한다. |
지난 7월 뉴질랜드에서 촬영을 진행한 TV 캠페인은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Never Stop Exploring)’는 노스페이스 정신을 통해 ‘진정한 아웃도어’를 알게 된 빅뱅 멤버들이 히스토리가 있는 노스페이스의 제품을 경험해 보고 함께 한계에 도전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뉴질랜드에서 노스페이스와 함께 떠나는 빅뱅의 영상 및 이미지는 8월 중순부터 전국 노스페이스 매장을 비롯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2011 S/S 시즌부터 ‘스타일 앤 테크(Style & Tech)’ 컨셉으로 테크니컬한 제품의 스타일리쉬한 코디법을 소개해왔던 노스페이스는 탑(TOP)과 기존 모델인 이연희와 함께 ‘My First Outdoor’란 컨셉으로 가을, 겨울 여행, 캠핑, 산행 등 다양한 활동 속에서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 마케팅팀 성가은 이사는 “빅뱅은 언제나 열정을 가지고 혁신적인 문화를 이끄는 그룹으로 끊임없이 탐험하는 노스페이스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아웃도어의 개념이 점차 넓어지는 추세에 따라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아웃도어의 정신과 스타일이 새롭게 조명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