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DB생명, ‘보험은 사랑이다’ 캠페인 성료

월납보험료 전분기 대비 15% 신장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8.09 10:22: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DB생명은 출범 1주년을 맞아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실시한 ‘KDB랑랑페스티벌’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험은 사랑이다’라는 슬로건으로 보험의 본질인 가족사랑, 부부사랑, 자녀사랑을 실천하는 신규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지급하는 캠페인이다.

KDB생명은 전산프로그램을 활용한 무작위 추첨방식으로 812명 고객을 선정해 총 2억원 상당 사은품을 지급했다.  

   
KDB생명 최익종 사장이 1등인 고객의 집을 방문해 500만원 가족여행상품권을 전달했다.
KDB생명 최익종 사장은 1등에 당첨된 고객의 집을 직접 방문해 500만원 가족여행상품권을 전달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종신보험, 연금보험, 어린이보험 신규가입 건수는 약 3만여건이며, 56억원 월납보험료 실적을 올렸다. 이는 전분기 대비 15% 신장한 금액이다.

KDB생명 관계자는 “서울, 수도권지역과 대도시 성장지역에 대한 영업력 강화를 위한 점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향후 고객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