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슈팡, ‘농심’ ‘롯데’ 알뜰한 먹거리 브랜드존 인기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09 09:56: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로드림(대표 신중철)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슈팡(www.soopang.com)’에서 식품과 생필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가 오픈 돼 인기다.

소비자가 통상 자주 먹는 식품인 ‘농심 라면 패키지’와 ‘롯데제과 인기과자’ 브랜드존이 바로 그것. 슈팡은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농심’과 ‘롯데’ 브랜드존을 기획했다.

‘농심 라면 패키지’는 농심후루룩국수 5봉(쌀뚝배기,쌀짜장면,쌀카레면)에 얼큰한너구리와 오징어짬뽕 중 원하는 라면을 선택할 수 있도록 2종의 패키지를 준비했다. 라면 패키지(10개입) 는 7,800원으로 이는 정가에서 약 32% 정도 할인된 가격이다. ‘롯데제과 인기과자’ 브랜드존에서는 빠다코코낫을 비롯한 총 9종의 제품을 모두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들은 판매가 오픈되자마자 슈팡 실시간 제품 검색 순위 상위에 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농심’과 ‘롯데’ 브랜드존의 먹거리 특가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농심’과 ‘롯데’의 먹거리 브랜드존 외, 과일과 다양한 생필품들이 최저가로 준비돼있어 또한 눈길을 끈다. 9일부터 3일간 판매되는 청송 세척 사과 3KG은 배송비를 포함해 9,900원, 오는 10일까지 판매되는 큐티 아토케어 물티슈 36개 패키지는 50%할인된 23,900원, 3겹 데코 화장지 24롤은 41%할인된 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소셜커머스 슈팡의 사업기획팀 안유신 MD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식료품인 라면과 과자의 먹거리 인기 브랜드존을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요즘 같은 장마철에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생필품을 함께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