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아이패드2용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Logitech® Keyboard Case)’를 출시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아이패드2와 함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타이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는 정밀한 커팅의 항공기용 알루미늄(Aircraft-grade aluminum)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고밀도 패딩처리가 아이패드2의 스크린과 측면을 감싸주어 아이패드2를 보호해주며, 작업 시에는 아이패드를 가로 또는 세로로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 제품은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통해 쉽고 빠르게 내장된 무선 키보드와 아이패드2를 페어링 할 수 있으며, USB를 통해 키보드 충전이 가능하여 배터리 교체의 불편함이 없다. 또한 직관적인 키보드 레이아웃과 향상된 키 스트로크를 통해 더욱 편안하게 타이핑을 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이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는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재그(ZAGG)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되었다. 재그와 로지텍은 iPad2 및 다른 태블릿용 재그메이트(ZAGGmate™) 케이스 설계에 대한 전세계 배포 독점권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