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넷마블 <마구마구>, 아시안 게임 우승 기원 이벤트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1.28 10:07: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초능력 슈퍼 야구 <마구마구>가 대한민국 야구팀의 아시안 게임 우승을 기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한다.
   

 올 3월, 세계를 놀라게 했던 ‘WBC’에서도 응원릴레이 이벤트와 게임내 한국 대표팀의 유니폼을 추가하는 등 실제 경기와 연계되는 색다른 콘텐츠를 발빠르게 준비하며 그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던 <마구마구>는 이번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응원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국전 점수 맞추기를 비롯해 응원메시지를 남긴 게이머와 국가대표 선수 카드덱을 모은 후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9인치 모니터, 아이팟 나노, 넷마블 캐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마구마구>의 채널링 서비스 중인 파란에서도 위 세가지 이벤트가 공동 진행되는 만큼, 게이머들의 참여도 및 응원 열기는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29일부터 우승의 염원을 담아 <마구마구> 전 게이머들에게 ‘우승 기원 배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대표팀의 최종 우승시에는 일주일동안 거니 1.5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계획해 게이머들의 관심을 더욱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