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조인스HR, 업무역량 뛰어난 ‘급여전문가’ 키운다

노동관계법 등에 대한 폭넓은 이해로 ‘급여전문가’ 기반다져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08 16:28: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조인스HR (대표 가재산, 양병만)은 오는 10월12일부터 양일에 걸쳐 ‘성과주의 인사제도 정착을 위한 급여전문가 양성과정 8기’를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 4층 아트컬리지3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인스HR의 급여전문가 양성과정은 2009년 11월 1기를 시작해 정기적으로 진행되어 온 교육과정으로 단순 급여계산만이 아닌 인사 업무까지로의 업무역량 Level-up을 목표로 연봉테이블 설계, 목표관리, 평가, 보상제도, 관련 노동관계법 등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통해 ‘급여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 교육과정이다. 각 과정별 실무중심의 실습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

급여전문가 양성과정의 주요교육은 실습 중심의 ‘성과중심 목표관리제도(MBO)와 평가보상제도’, ‘연봉제, 성과급시스템의 설계 및 운영 방안’와 사례중심의 ‘채용에서 퇴직까지 세법문제’, ‘연봉 임금체계의 노동법적 유의사항과 실무사례’등 4가지로 이뤄져 있다.

참가대상은 인사 및 급여관리 실무담당자 또는 연봉제, MBO 평가보상 시스템을 도입하려는 회사의 담당자이며 신청은 10월11일까지 조인스H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조인스HR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