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린나이코리아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엄마와 함께 참여하며 ‘꼬마 요리사’로 변신해 볼 수 있는 ‘어린이 무료요리교실’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린나이 ‘어린이 무료요리교실’을 통해 엄마들은 요리를 통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참가 신청은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15일까지 가능하다. 당첨자 20팀은 16일 발표되며 재료비와 참가비는 모두 린나이에서 부담한다.
찜통더위로 지친 가족의 건강을 위한 ‘힘내라 힘! 우리가족 체력보강 레시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븐쿡요리쿡’ 카페 게시판에 체력 보강에 좋은 요리법을 28일까지 올리면 되며, 당첨자는 9월2일 발표한다.
등록된 레시피 중 추첨을 통해 화초 모양 포크 세트(5명), 더위사냥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하며 자사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등록한 경우에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0명)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평소 아이와 함께 할 시간이 부족했던 엄마들의 신청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요리교실은 아이들의 두뇌활동에 좋은 요리 만들기도 하며 행복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