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YKBnC, 역대 최대 규모로 베이비페어 참가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08 09:43: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가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YKBnC는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로 참가하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제품들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안전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 맥시코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유모차 제품 ‘엘리아’, 와 ‘밀라,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유모차 브랜드 GB를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퀴니, 맥시코시, 세이프티퍼스트 등 YKBnC 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은 각 브랜드 별 부스 특성에 맞는 이벤트 및 육아용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퀴니는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착순 50대 한정으로 센츠 뉴본 패키지(센츠+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구입 시 맥시코시 프리오리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카페와 연계하여 퀴니 부스 방문 후기 이벤트, 퀴니 티셔츠를 입고 부스를 방문하여 사진을 찍어 올리는 “떳다 퀴니 베이비” 포토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퀴니의 대표적인 제품인 버즈, 센츠, 제프 엑스트라, 제프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최근 한정판으로 출시된 디자인 퀴니 ‘큐리어스’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맥시코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모차 ‘엘리아’와 ‘밀라’ 를 공개,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맥시코시 유모차 부스에서는 유모차 런칭을 기념하여 선착순으로 엘리아 유모차 구입 시 휴대하기 편리한 밀라 유모차를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맥시코시 카페(http://cafe.naver.com/maxicosi)와 연계하여 ‘엘리아’ 아기 모델 선발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맥시코시 카시트 부스에서는 ‘나도 맥시코시 베이비’를 진행, 맥시코시에서 제공한 티셔츠를 입고 부스에 방문한 아기들에게 스모비의 초승달 램프를 선물로 증정하며, 초청권을 가지고 방문한 고객에게 목받침 제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카시트 선택 체크리스트’를 행사장에서 체크한 후 맥시코시 제품을 선택하여 구입하는 고객 200명을 추첨하여 스모비 완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미국 안전 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는 2011년 새롭게 런칭된 일체형 안전 카시트 ‘트라이세이프 플러스’를 선보인다. 트라이세이프 플러스는 미국 브랜드답게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안전기능이 특징이다. 부스 내에서 카시트 장착 및 탑승 시연의 사진을 촬영하여 이츠맘 카페(http://cafe.naver.com/itsmom)에 올리면 당첨자를 선발하여 퍼펙트 안전문, 원목 안전문, 안전패키지 등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YKBnC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 기간에 유명 브랜드 제품을 고객들에게 특별 할인가로 제공 할 예정”이라며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