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매일유업 카페라떼, 임재범이 부를 노랫말 공모

기부 통해 소년소녀가장 도와…임재범 등 재능기부 참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8.08 09:10: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이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의 CF모델인 임재범이 부를 노랫말을 공모한다.

   
매일유업 '카페라떼'가 CF모델인 임재범이 부를 노랫말을 공모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공모전에서 사랑에 관한 사연을 담은 노랫말을 공모한다. 당선작에 작곡가 김형석이 멜로디를 입히고 ‘카페라떼’ 모델 임재범이 해당곡을 직접 부르게 된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들의 일상적인 삶 속의 ‘사랑이야기’를 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고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을 재해석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카페라떼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진행된다. 임재범을 포함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종 당선작은 오는 31일 발표된다. 완성된 음원은 카페라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당선자 1명에게는 300만원, 우수작 2명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매일유업은 공모전 진행과 함께 진암사회복지재단을 통해 일정 금액을 카페라떼, 임재범, 당선자의 이름으로 기부해 소년소녀가장을 도울 계획이다. 작곡가 김형석과 가수 임재범 역시 이번 공모전의 취지에 공감하고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해 재능기부 형태로 함께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