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J&B ‘ 리저브 마시면 혼혈아동돕기 기금 출연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27 17:17:56

기사프린트

[ 프라임경제]유럽지역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J&B(www.jnbscotch.co.kr)가 ‘리저브 유어 러브’(Reserve Your Love)자선행사를 통해 판매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한다.

   
  이번 자선 행사는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전국의 판매업소에서 실시되는것으로 J&B 리저브 (사진)주문고객에게 증되는 고급 다이어리의기부 쿠폰을 카운터에 있는 수거함에 넣어주면 일정 금액이 펄벅 재단에 기부돼 혼혈 아동들을 위해 쓰여진다.

J&B 브랜드 매니저 차훈 과장은 “위스키 소비가 많은 계절을 맞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열린 사회를 지향하는 J&B의 브랜드 정책과 같이 이번 행사가 J&B 고객들의 혼혈 아동들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J&B 리저브는 슈퍼프리미엄급 위스키로서 우아하고 정교한 스타일의 15년산 고급 위스키로 최소 15년 이상 오크 숙성된 30여 가지의 최상급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로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간직하고 있다.

한편 펄벅 재단은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소설 ‘대지’의 작가 펄벅 여사가 한국의 혼혈아동을 돕기 위해 설립한 혼혈아동 복지 기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의 혼혈아동과 그 가족들을 40여 년간 지원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