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르노삼성(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디지털 디바이스의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라고 4일 밝혔다.
새 단장한 르노삼성 홈페이지는 차량별 체험화 요소 및 고객 맞춤을 강화했으며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
새 단장한 홈페이지는 차량별 체험화 요소 및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올 뉴(All-New) SM7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www.allnewsm7.com)및 모바일 사이트 (http://m.allnewsm7.com)에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온라인 런칭 캠페인에는 인기가수 JK 김동욱과 이은미의 공동 나레이션을 통해 올 뉴 SM7을 소개해 그 멋스러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방문객들이 올 뉴 SM7의 다섯 가지 매력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노트북, 아이패드 2 등 스타일리쉬한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뿐만 아니다. 업계최초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 전용 디지털매거진 파인더(finder)을 선보인 데 이어 올 뉴 SM7 출시를 기념해 한정 특별판으로 오프라인 매거진 파인더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중순 경 발행될 이번 파인더에서는 △남해 풍광을 배경으로 한 올 뉴 SM7의 주행 씬 △가수 이은미의 독점 인터뷰 △프랑스 남부 및 아비뇽 축제 등을 담아 신선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매거진 파인더는 아이패드 및 갤럭시 탭 등의 태블릿 PC와 모든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영업본부 광고 판촉팀장 김구수 부장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진화해가는 디지털 기기, 사용자 니즈에 맞는 새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남다른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