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화약품, 잇몸치료 양치 동시에 ‘잇치’ 캠페인

기존 잇몸치료제 불편함 개선·생약성분으로 높은 치료효과 기대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8.03 11:57: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이 잇몸치료제 ‘잇치’의 ‘잇몸치료와 양치를 한 번에!’ 광고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동화약품의 잇몸치료제 ‘잇치’.
‘잇치’는 치약 타입으로 매일 사용하며 잇몸치료를 할 수 있는 치료제다. 천연생약성분인 카모밀레, 라타니아, 몰약 등을 사용해 치료효과가 우수하며 상쾌한 맛과 향, 풍부한 거품으로 기존 잇몸치료제에서 느낄 수 있는 거부감을 없앴다. 양치를 하며 잇몸치료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편리하며 아침과 저녁, 꾸준한 사용으로 높은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잇몸치료와 양치를 한번에!’ 광고 캠페인은 신제품을 론칭하는 프레젠테이션 현장 분위기를 살려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하려는 의도로 기획됐다. 마치 IT업계의 신제품 발표 프리젠테이션장과 같은 배경에서 주인공이 등장해 ‘오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딱 한 가지’라며 ‘잇몸치료와 양치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잇치의 장점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고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효능, 효과만을 강조하는 기존의 광고에서 벗어나 명쾌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잇치가 잇몸건강을 위해 필수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