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게스코리아에서 7월 런칭한 지바이게스(G by GUESS)가 홈페이지와 웹매거진, SNS를 결합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웹사이트(사진)를 오픈 하였다.
또한, 빠른 정보교환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에 민감한 G-generation(지세대)을 위해 컬쳐매거진 애디터들이 직접 제작한 독자적인 컬쳐기사를 수시로 업로드 하여 타겟층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따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바이게스는 웹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생활 속에 다양한 알파벳 G를 찾아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LOOKING FOR G’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를 통한 게릴라 이벤트는 수시로 진행돼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웹페이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