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 헬스원, 브랜드트위터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

다양한 건강정보 제공·이벤트 통해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것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8.03 09:12: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 헬스원이 소셜네트워크 시대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트위터를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롯데 헬스원의 브랜드트위터는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홍삼특이사포닌 Rg3 강화 홍삼, 황작’을 비롯한 제품 소개 및 판매처 안내를 하고 있다.

또 ‘행복한 건강이벤트’를 콘셉트로 요일, 날씨 별 간단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황작을 증정하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오는 4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운 여름철 소비자가 황작을 직접 복용하면서 스테미너 강화 및 암 예방 효과에 탁월한 ‘Rg3’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롯데 헬스원 문영태 부장은 “이번 브랜드트위터 개설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트위터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다는데 큰 의미를 담고 있다”며 “트위터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