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JW메리어트호텔 '2012 봄여름 트렌드' 웨딩쇼

10여 종류의 럭셔리 브랜드와 새로운 스타일의 웨딩 컨셉 등 한자리에서 쇼핑하듯 즐겨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8.01 17:17: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18일 인스타일 웨딩(Instyle Wedding)과 함께 그랜드볼룸에서 내년 봄
   
 
여름 웨딩 트렌드를 소개하는 웨딩쇼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쇼의 컨셉은 ‘럭셔리 웨딩 쇼핑 스트리트’로 예비 신랑신부들이 웨딩에 필요한 쥬얼리와 의상, 드레스, 웨딩 데코레이션 등을 한 자리에서 쇼핑하며 관람할 수 있다.

또한 2주간에 걸친 레노베이션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그랜드볼룸도 이날 첫 선을 보인다.

그랜드볼룸은 첨단 조명과 음향 시스템, 전자장비 등 최신시설을 갖췄으며, 그랜드볼룸 앞 대형홀에 오픈바를 설치해 새로운 개념의 칵테일 리셉션 서비스를 선보인다. 신부대기실도 편의시설을 보강해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재오픈된다.  

웨딩쇼는 2시, 4시, 6시 등 세 차례로 나뉘어 진행되며, 관람객들은 정해진 세션에 입장해 두 시간에 걸쳐 웨딩쇼 관람 및 최상급 브랜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웨딩쇼 전에 고급 핑거푸드와 음료도 마련된다.

웨딩쇼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홍콩, JW 메리어트 자카르타, 르네상스 코사무이 리조트 등 숙박권을 선사한다.   

참여 고객은 300커플로 한정하며, 웨딩쇼가 진행되는 각 세션당 100커플씩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