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파 에코, 부산 센텀점 오픈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01 15:52: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스파앤컨설팅(대표:진산호)의 '스파 에코(SPA ECO)가 1일 부산 해운대 센텀점을 오픈한다

20년 전통의 미국계 스파 브랜드 '스파 에코’ 부산 센텀점은 자연을 상징하는 나무, 꽃등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미국 정통 스파의 맥을 잇는 실력 있는 에스테티션들에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과 헤드 스파와 풋 스파를 스킨케어와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내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기존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플러스 3 (두 가지 칭찬과 한 가지 무료 서비스)'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산 센텀점은 오픈 기념으로 여름 철 애프터 바캉스 케어가 가능한 ‘화이트닝 스킨케어 프로그램’ (1시간 30분 관리)을 ‘10회 39만원’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며, 이는 메인 프로그램 전
시행되는 헤드 스파와 풋 스파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스파 에코’는 뉴욕과 런던의 고급 스파 트렌드를 잇는 20년 정통 스파 브랜드로 1992년 맨해튼에 첫 번째 스파를 오픈한 후 미국과 유럽의 정통 마사지와 아로마 테라피, 헤드 스파와 풋 스파가 결합된 자연주의 데이 스파로 발전해왔다.

(주)스파앤컨설팅 진산호 대표는 “부산 센텀점을 오픈하며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도 신개념 스파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게 기쁘다. 앞으로 부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스파 에코의 친환경적인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