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피니티, 특별 금융 프로모션 및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확대

뉴 인피니티G25·올 뉴 인피니티 M 구매고객 대상 특별한 구매조건 제공

서영준 기자 기자  2011.08.01 12:18: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피니티 브랜드(대표 켄지 나이토)는 8월 한 달간 뉴 인피니티 G25와 올 뉴 인피니티 M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뉴 인피니티 G25.
이번 프로모션은 차를 소유하는 과정에서부터 남다른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인피니티만의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 구현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뉴 인피니티 G25를 구매하는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아이패드2 지원 혜택 또는 등록세 5% 지원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현금 이용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 주유권과 함께 아이패드2가 제공된다.

2012년형 올 뉴 인피니티 M 37·56을 구매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으며 현금 이용 고객은 취득세 2%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는 또 최근 집중호우로 비 피해를 입은 고객(타 브랜드 고객 포함)에게는 상기 조건에 추가로 차량가액의 3% 추가지원 할 예정이다. 추가 3% 지원은 기존 인피니티 고객들이 차량 재구매 시 제공되던 금융 프로그램으로 비 피해 고객들에 대한 케어 방안으로 특별히 마련됐다.

인피니티는 아울러 G라인, 올 뉴 인피니티 M, 인피니티 EX·FX·QX 등 전 라인업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을 확대해 기존 2년 또는 4만km에서 5년 또는 10만km로 기간을 연장한다. 이와 함께 정기점검 방문 시 약 30개 항목에 대한 점검과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환, 에어클리너 교환 등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인피니티 손창규 디렉터는 “이번 프로모션과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확대는 자사만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강화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차별화된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을 바탕으로 더욱 더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의 모던 럭셔리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