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디다스 ‘열정, 그 하나로 all in’ 우먼스 캠페인

열정적인 여성에 대한 모든 것을 하나의 영상에 담아낸 캠페인 런칭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01 11:08: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디다스는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하는 여성들의 뜨거운 순간을 표현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열정, 그 하나로 all in(adidas is all in)’, 우먼스 캠페인을 2011년 하반기 새롭게 런칭한다.

   
아디다스 우먼스 캠패인은 ‘열정’이란 메시지를 여성에게만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런칭하는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열정, 그 하나로 all in’ 캠페인 속의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 오리지널스, 스포츠 스타일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단 하나의 메시지, ‘열정’을 여성에게만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이번 우먼스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아디다스 여성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아디다스 블로그와 트위터에도 캠페인 런칭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우먼스 캠페인 광고 영상에는 세계적인 팝 아이콘 케이티 페리, 여자 테니스 세계 랭킹 1위의 캐롤린 워즈니아키, 중국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 리빙빙, 베를린 주립 발레단, DJ 등 세계 각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디다스의 여성 아이콘들이 꿈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과정을 즐기며, 모든 것을 올인하는 일상을 보여준다. 화려한 플래시와 환호하는 관중들, 함께 했던 팀원들과 파이팅을 외치는 가장 빛나는 순간에 서 있는 여성들의 모습은 자신의 하는 일에 모든 것을 올인하고 열정을 쏟아낸 힘든 과정을 거쳐냈기 때문이라는 것을 짧은 영상 안에 강렬하게 담아냈다.

차세대 디바로 손꼽히는 가수이자 래퍼인 라이라이(Rye rye)의 ‘New Thing’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다양한 분야의 개성 있는 여성들이 아디다스라는 하나의 브랜드 안에서 두려움 없이 신념을 가지고 자신의 일에 열정으로 올인 할 때 가장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아디다스의 ‘열정, 그 하나로 올인’ 우먼스 캠페인의 더욱 다양한 이야기들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와 아디다스 공식 블로그, 아디다스 우먼스의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같은 소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부터 케이블 TV 광고를 통해서 열정으로 올인 하는 그녀들의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