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리스피 도넛 ‘포켓파이·풀어파츠’ 등 4종 출시

한국인 입맛에 맞춘 토핑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선보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8.01 10:28: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포켓파이 3종과 핫치킨 풀어파츠 등 총 4종의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신제품 4종은 핫치킨, 카레, 불고기 등이 토핑된 제품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된 것이다. 식사대용으로도 제격이며 풍부하고 깊은 맛의 토핑이 특징이다. 특히 포켓파이는 바삭한 파이 속에 토핑이 들어있어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신제품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4종.
‘핫치킨 포켓파이’는 파이 속에 매콤한 치킨이 들어있어 매운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에 제격이다. ‘카레 포켓파이’는 진한 카레가 바삭한 파이 속에 가득 들어있고, ‘불고기 포켓파이’는 불고기와 야채로 속을 채운 제품이다. ‘핫치킨 풀어파츠’는 쫄깃한 풀어파츠 베이스와  핫치킨이 어우러져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 3000원.
 
유기농 커피 1잔과 베이크드 제품 1개가 세트로 구성된 콤보를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맛볼 수 있다. 포켓파이 1개와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된 포켓파이 콤보는 4800원이다.

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존의 풀어파츠 콤보, 크러핀 콤보, 베이글 콤보 가격을 인하했다. 풀어파츠 콤보는 4800원, 크러핀 콤보는 4600원, 베이글 콤보는 4500원에 선보인다.
 
롯데리아 KKD사업본부 나형극 팀장은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선보인 후로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를 위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며 “여름철 무더위에 입맛을 잃은 고객을 위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에 힘썼다. 든든한 메뉴로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