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초록뱀 미디어, ‘오작교 형제들’ 제작발표회 SNS 통해 생중계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8.01 08:13: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초록뱀 미디어는 오는 2일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제작발표회 현장을 초록뱀 미디어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통해 생중계 한다고 1일 밝혔다.

오작교 형제들의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는 한정된 공간에 한정된 인원만이 참여할 수 있다는 한계를 넘어 한국 드라마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초록뱀 미디어 트위터(@chorokbaem)와 페이스북(www.fb.com/chorokbaem)을 통해 제작 발표회의 현장을 전달, 생생한 현장을 팬들과 함께 한다는 계획이다.

초록뱀 미디어는 그 동안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하여 하이킥3의 캐스팅 결과를 공식 발표한 바 있으며, 드라마 촬영 현장 모습 및 최근에는 하이킥 리딩 현장을 깜짝 공개하기도 하는 등 실시간 재미있는 정보를 SNS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드라마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오는 2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제작발표회에는 유이, 주원, 김자옥, 백일섭, 정웅인, 전미선, 류수영, 최정윤, 연우진 등 전 주요 출연자들과 연출을 맡은 기민수 PD등 제작진 모두가 참석해 ‘오작교 형제들’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제작발표회는 초록뱀 미디어SNS뿐만 아니라 KT의 촬영지원으로 ‘KT 올레온에어 웹사이트 (onair.olleh.com)’ 및 스마트폰 ‘올레온에어 방송보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 할 수 있다.

‘오작교 형제들’은 서울 근교 오작교 농장에서 살아가는 ‘열혈 엄마’ 박복자와 ‘진상 아빠’ 황창식 등 황씨 부부와 네 명의 아들들 앞에 갑작스럽게 등장하게 된 백자은의 이야기를 통해 좌충우돌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유쾌한 내용의 가족드라마로 오는 6일 첫 방송된다.